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  2.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Q. 환불 또는 카드 취소는 완료되었는데, 입금이 되지 않았어요
작성자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6-07-06 14:18:3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44
평점 0점

A. (1) 무통장입금 또는 계좌이체의 경우

환불받으실 정보(계좌번호, 은행명, 예금주)고객센터를 통하여 안내해주신 경우,

오먹상점에서 2~3일내로 고객님의 계좌로 이체해드립니다.

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:-)


(2) 카드 또는 핸드폰으로 결제하신 경우

대행업체를 통해 처리되고 있습니다.

취소 완료 후 주말을 제외한 3~5일 후에 카드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

(이는 각 카드사 또는 은행의 정책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)

※ 고객님의 카드 사용기간에 따라 카드 취소는 정상적으로 처리되었지만,

카드대금이 청구 될 수도 있습니다.

이러한 경우 익월 신용카드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화살표TOP